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향수 추천] 에스티로더 에어린 매디터래니언 허니써클 오드퍼퓸 / 여성향수 / 여름향수 / 향수 선물 / AERIN 향수 / 시원한 향

안녕하세요 윤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요즘에 가장 애용하는
새로운 향수를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에어린 메디터래니언 허니써클입니다!

100ml 225,000원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50ml 152,000원

100ml 225,000원

이에요.

 

사실 저도 제가 100ml 향수를 구매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아직 제 향수 취향을 명확하게 모르는 저에게 100ml은 ㅎㅎ

분명히 50ml 사러 갔는데,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향들도 대부분 품절..

그리고 50ml은 2주 뒤에도 재입고 예정이 없다는 거 있죠?ㅠㅠ

근데 향이 너무 좋아서 100ml로 데리고 왔어요~


허니써클

♡탑 노트-허니써클, 베르가못, 그레이프프룻, 만다린 오일

♡미들 노트-가드니아, 릴리 오브 더 밸리

♡베이스 노트-재스민 삼박 앱솔루트, 머스크

로 구성되어있는 

지중해 바다로의 휴가를 연상시키는 플로랄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예요.


저의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통통 튀는 시원한 향을

은은하게 풍기는 자몽과 백합의 향이 잡아주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겁지 않은 시원한 향에 플로럴 한 향이 섞여있어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5월부터 허니써클만 사용해왔답니다^_^


그리고 에어린의 향수 패키지를 보시면 

향수 케이스는 정말 세상 화려한데요,

그에 반해 향수 자체는 비교적 단순한 디자인의 병에 원석 느낌을 내는 뚜껑이 더해져

절제된 우아함을 나타내는 것 같아요.

 

게다가 수집 욕구까지 불러일으킨답니다^;^


요즘에는 향수를 레이어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생로랑의 리브르 향수와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허니써클의 지속력이 강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지속력이 강한 리브르가 이것을 보완해주는 것 같아요.

 

리브르는 향이 강하고 저는 허니써클을 메인으로 하기 때문에

허니써클:리브르를 약 4:1의 비율로 뿌려줘요.

 

특히 리브르의 오렌지향이 허니써클과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에 대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2020/03/16 - [COSMETICS] - 향수 추천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 / 여성향수

 

향수 추천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 / 여성향수

안녕하세요 윤엘입니다♥ 오늘은 향수 하나를 소개해보려 해요:) 주인공은 바로바로~~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입니다!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는 30ml 97,000원 50ml 150,000원 90ml 217,000원 인데요, 저는 직

yunellyxxx.tistory.com


아! 에어린은 에스티로더의 손녀 에어린 로더가 운영하는 브랜드인데요,

에스티로더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한번 매장에 들러서 시향 해보시면

허니써클에 푹 빠지게 되실 거예요 ㅎㅎ

이외에도 대략 10종류의 향이 더 있으니까 이 중 적어도 하나는 마음에 꼭 드실 거예요 ♬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