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향수 추천]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 / 여성향수 / 중성향수

안녕하세요 윤엘입니다

오늘은 향수 하나를 소개해보려 해요:)

 

주인공은 바로바로~~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입니다!

 

30ml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는

30ml 97,000원

50ml 150,000원

90ml 217,000원

인데요,

저는 직구로 구매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득템 했어요~

 

케이스에서부터 고급짐이 뿜뿜하죠

이 향수는 화려한 케이스부터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

장식만 해놔도 행복할 것 같은 ㅎㅎ

 

리브르 향수는

탑노트-라벤더

미들 노트-오렌지 블라썸

베이스 노트-머스크&바닐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향알못인 제 주관적인 느낌을 설명드리면

플로럴한 라벤더향과 상큼한 오렌지향이 어우러진 깔끔하고 매력적인 향에서 시작되어

달달하지만 고혹적인 은은한 머스크향으로 끝나는 느낌이에요.

 

여러 향을 내는 만큼 지속력도 길더라고요

조금 무거운 향이기도 한데

덕분에 없던 분위기도 생길듯한 향이에요

여성 향수이지만, 다른 여성 향수에 비하면 확실히 중성적인 향에 가까운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이 향수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제 최애 향수를 깨뜨리면서....

같은 향수를 살까 아님 새로운 향수를 사볼까 고민하다가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를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지금 어디 가기가 쉽지 않잖아요.

사람 몰리는 곳은커녕 외출조차 삼가는 제게 백화점은. . .^^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에는 가지고 있는 샘플 중에서 선택하기로 했어요.

 

저는 향수 샘플을 4~5개 정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이었어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오렌지향이 매력적이더라고요~

제일 중요한>>머리 아프거나 메스꺼운 향도 아니었고요!

 

지금은 외출을 잘 안 하기 때문에

집에서 그냥 뿌리기도 하는데요. 

향을 맡으면 맡을수록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향수 고르고 계시다면 

입생로랑 리브르 향수도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제한된 제품 안에서 선택하려니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향수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은

먼저 몇 가지 제품을 정해놓고

그중에서 고르는 식으로 선택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당연한 말 같지만 은근히 어려운 일이더라고요 ㅠ


이렇게 제 첫 포스팅이 완성되었어요~~~≥∇≤

첫 포스팅이라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많은 분들이 찾는 블로그가 되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