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 색상 추천 / 스테이 큐리어스&디보티드 투 칠리&&

안녕하세요 윤엘입니다

맥 파우더키스 리퀴드 립컬러가 나왔다는 소식에

제가 가지고 있는 파우더키스 립스틱을 소개해보려 해요~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은

보송보송한 텍스쳐가 특징이에요.

매트립이지만 바르기 쉽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만다린 오

래스팅 패션

스테이 큐리어스

어 리를 템드

디보티드 투 칠리

이렇게 다섯 가지 색상을 갖고 있어요.

 

(★표시된 색상은 이번에 리퀴드로도 나온다고 해요~)

 

어 리를 템드, 스테이 큐리어스, 디보티드 투 칠리는 

지난가을, 겨울에 제 필수템이었어요^0^

 mlbb립에 빠져있던 저에게

정말 딱이었지요ㅎㅎ

 

저는 보통 어 리를 템드를 베이스로 깔고 

그 위에 스테이 큐리어스나 디보티드 투 칠리를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발라주었어요.

 

입술만 발라도 분위기 있는 여자 느낌이었답니다ㅋㅋ

 

mlbb립이 안 어울리지만, 바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제 얘기예요ㅠㅠ mlbb=토인,,)

레드 컬러 틴트를 베이스로 깔고 발라보세요.

저는 이렇게 적응해갔답니다 ㅎ


이제 봄이 왔으니 다른 색상도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죠♬

 

 래스팅 패션은 레드끼가 도는 핑크 컬러예요.

보통 래스팅 패션을 쿨톤 립이라고 하던데,

웜톤인 제가 발랐을 때도 괜찮았어요.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 컬러에 관계없이 

어느 메이크업에나 다 어울려서 

mlbb에 빠지기 전까지는 

데일리로 바르고 다녔답니다~

 

만다린 오는 코랄 컬러인데,

저는 무펄 오렌지(핑크끼O) 컬러 치크와 함께 바르는 걸 좋아해요.

베네피트의 차차틴트를 베이스로 깔고 바르면 

예쁨 X10000!!


이렇게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 소개를 마칠게요:)

 

아! 맥 파우더키스 리퀴드 립컬러는 

23일에 온라인 선출시 되었고

오프라인에는 4월 3일에 출시돼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